CAFE

오늘의얘기

만두예찬.동양찻집

작성자ε♡э벚꽃。|작성시간26.06.05|조회수13 목록 댓글 1

지인들과 오랜만에 만두집에 갔다

젊을 땐 찾아먹엤던 만두인데

언제부터인가 별로 생각나지 않았던 만두

만두예찬이라는 체인점에가서

만두 전골을 먹었는데 너무 맛있었다~

동양찻집에서 대추차를 마셨다

별로 좋아하지  않는 대추찻데

진한차가 맛있다 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하얀마음 | 작성시간 26.06.06 만두 어쩌다먹음
    괜찮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