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인들과 오랜만에 만두집에 갔다
젊을 땐 찾아먹엤던 만두인데
언제부터인가 별로 생각나지 않았던 만두
만두예찬이라는 체인점에가서
만두 전골을 먹었는데 너무 맛있었다~
동양찻집에서 대추차를 마셨다
별로 좋아하지 않는 대추찻데
진한차가 맛있다 ㅋㅋ
다음검색
지인들과 오랜만에 만두집에 갔다
젊을 땐 찾아먹엤던 만두인데
언제부터인가 별로 생각나지 않았던 만두
만두예찬이라는 체인점에가서
만두 전골을 먹었는데 너무 맛있었다~
동양찻집에서 대추차를 마셨다
별로 좋아하지 않는 대추찻데
진한차가 맛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