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 ㅡ <숲속 숨바꼭질~!+ 퇴화하는 것들>
무더워지는 6월의 첫날!
더위에 적응하며 자연속에 생물들도 함께 관찰해보는 시간!
이제 날씨에도 적응하고 천적들에게도
살아 남아야하는 숨바꼭질의 시기!!
전날 비가 와서 좁은 숲은 습하기에
탁트인 올림픽공원 남문으로 진행했답니다!
과연 어떤 숲나들이를 했을가요??
1. 반갑게 맞이하기! & 출발전 모기기피제 팍팍!
2. 분수대 관찰시 주의 사항!
3. 잠시 자리에 앉아 이벌달 주제 이야기 나눠보아요!
4. 자연속 진화와 퇴화 찾아보기!
5. 잠시 자리에 앉아 수분 섭취 및 자유시간!
6. 하루살이의 에너지를 모아 부화시켜주자!!
7. 다리가 퇴화되었어요~~ 어떻게 먹이를 먹을수있을까요?? !
8. 비눗방울 놀이,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