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송헌선생님!

작성자세종의 후예의 후예|작성시간26.06.12|조회수59 목록 댓글 2

댓글에 남기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세종의 후예 | 작성시간 26.06.15 반갑습니다^^
    문학은 사람들의 삶을 담고 있지요. 역사(히스토리가 hi-story나 he-story)가 승리자의 시각 또는 남성중심의 시각을 담고 있다고도 합니다. 문학은 그것을 포함하여 우리네 같은 삶을 살아가던 평범한 사람들(소외와 억압, 착취와 차별, 무관심 등)의 이야기(아픔과 저항)를 통해 우리가 지금 누리는 삶이 그들의 삶에 빚지고 있다는 것을 깨닫게 해 주지요~
    세종의 후예의 후예님 작품을 분석하며 느낀 점 자랑하러 잘 달려오셨습니당~ '그들의 삶에 공감하고, 나의 삶을 되돌아보며 나와 세상을 바라보는 시야를 넓히셨다니 넘 멋져요^^ 달달 외우는 것이 아닌 진짜 알게 된다는 것, 재밌고, 뿌듯하다는 것~ 이렇게 정말 하고 싶었던 공부를 하고 있다니 참으로 고맙습니다~ 세종의 후예의 후예가 꿈이라고 하시니 반드시 이루어질 것이랍니다^^ 쿵푸 파이팅!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