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수확한 매실입니다.
파치도 많고 제대로 많이 수확을 하지 못해 아쉽습니다.
잘 달리는 해가 있으면 안달리는 해도 있고 번갈아 가면서 달리는 습성도 있긴 하겠지만
거름 하나 주지 않고 농약하나 치지 않고 이렇게 수확할수 있다는 것 만으로도 그냥 위안이 됩니다.
내년에는 좀더 많이 달려달라는 애원아닌 애원을 해 봅니다.
다음검색
올해 수확한 매실입니다.
파치도 많고 제대로 많이 수확을 하지 못해 아쉽습니다.
잘 달리는 해가 있으면 안달리는 해도 있고 번갈아 가면서 달리는 습성도 있긴 하겠지만
거름 하나 주지 않고 농약하나 치지 않고 이렇게 수확할수 있다는 것 만으로도 그냥 위안이 됩니다.
내년에는 좀더 많이 달려달라는 애원아닌 애원을 해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