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체리나무

여름 체리나무 _2026. 6. 6

작성자초보농군|작성시간26.06.07|조회수21 목록 댓글 0

오늘은 이곳 체리농장에 고라니들이 들어와 새순을 모두 잘라먹고 잎을 따먹고 하여

내년에 성장이 극히 걱정되게 만들어 놓았습니다.

아무래도 새순이 야들야들하고 먹기 좋은 상태라 엄청나게 잘라먹은가 본데

그래도 성장이 늦어서 걱정인 놈들이 더 늦어질것 같아

수확하는 시기도 늦춰질것 같습니다.

어떻게 고라니들을 퇴치해야 할지 암담합니다.

 

그리고

이곳에 심어져 있는 체리나무 종류는 다양합니다.

브룩스, 타이톤, 러시아8호 등등

이제 올해 성장하고나면 내년부터는 어느정도 꽃도 피고 나무로서 수형도 잡아갈것 같고

열매도 다 수입종의 체리 크기라 집에서 먹고싶은 만큼 먹는것은 걱정하지 않아도 될듯한데

열매가 달리는지가 중요한

나름 열심히 가지정리하는 방법등을 공부하고 있습니다.

올해 꽃도 피고 열매도 달리고 하는것을 보니

심고 가꾼 보람이 있는것 같아 나름 만족하고 있습니다.

마트에서 사먹는것이 훨 정신건강에 좋을듯 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