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꾸지뽕나무#

자연산 구찌뽕나무 열매_2026. 6. 6

작성자초보농군|작성시간26.06.07|조회수9 목록 댓글 0

자연산 구찌뽕나무 열매들이 잔뜩 달렸습니다.

그 많은 나무들은 다 잘라 버리고 열매가 달리는 나무 하나만을 남겨놓았습니다.

가시없는 구지뽕나무보다는 열매가 많이 달리지 않지만 자연산이라 단단하고 늦가을까지 버틸수 있을것 같은 나무들이라

하긴 좀 익을라치면 올해도 찍바귀들이 열매를 남겨놓지 않겠지만

그래도 열매가 달리는 나무가 있다는것이 마음도 흡족하고

뭔가 하나 건진듯한 그런 느낌 아실란가 모르겠습니다.

올해는 작년보다 훨씬 많은 양의 열매가 달렸습니다.

가을을 기대해 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