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순이 나름 열심히 올라오고 있습니다.
올 봄에 새순을 모두 잘라 먹고나니 새로 순이 올라오는 나무도 있고 안 올라오고 죽은 나무도 있고
나름 가장 튼실하게 올라온 녀석이라 이곳에 사진으로 남겨봅니다.
내년에는 가시 오갈피 나무를 잔뜩 심어서 키워볼까 하는 계획입니다.
묘목을 심어야 제대로 성장을 할것 같아서
잘 만 자라면 봄에 이정도 나물도 없는데...
아스락한 맛과 알싸함이 함께하는 아주좋은 향을 가진 가시오갈피 입니다.
다음검색
새순이 나름 열심히 올라오고 있습니다.
올 봄에 새순을 모두 잘라 먹고나니 새로 순이 올라오는 나무도 있고 안 올라오고 죽은 나무도 있고
나름 가장 튼실하게 올라온 녀석이라 이곳에 사진으로 남겨봅니다.
내년에는 가시 오갈피 나무를 잔뜩 심어서 키워볼까 하는 계획입니다.
묘목을 심어야 제대로 성장을 할것 같아서
잘 만 자라면 봄에 이정도 나물도 없는데...
아스락한 맛과 알싸함이 함께하는 아주좋은 향을 가진 가시오갈피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