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가시오가피

가시오가피 새순_2026. 6. 6

작성자초보농군|작성시간26.06.07|조회수1 목록 댓글 0

새순이 나름 열심히 올라오고 있습니다.

올 봄에 새순을 모두 잘라 먹고나니 새로 순이 올라오는 나무도 있고 안 올라오고 죽은 나무도 있고

나름 가장 튼실하게 올라온 녀석이라 이곳에 사진으로 남겨봅니다.

내년에는 가시 오갈피 나무를 잔뜩 심어서 키워볼까 하는 계획입니다.

묘목을 심어야 제대로 성장을 할것 같아서

잘 만 자라면 봄에 이정도 나물도 없는데...

아스락한 맛과 알싸함이 함께하는 아주좋은 향을 가진 가시오갈피 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