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보리수♣

이식한 보리수 나무 상태_2026. 6. 6

작성자초보농군|작성시간26.06.07|조회수3 목록 댓글 0

올해 왕벗나무 아래있는 나무를 옮겨심은 모습입니다.

뿌리를 내리지 못해서 겨우 목숨을 부지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그래도 워낙 잘 사는 나무라 걱정은 하지 않지만

그래도 너무 오랫동안 나무 그늘아래서 성장을 하지 못하다 올해 이곳으로 옮겨 심으니

마음의 답답함도 조금은 풀어지는 기분입니다.

이곳에 심은 보리수 나무가 두 그루이니 이 두나무만 잘 자라도 6월은 아주 풍성한 계절이 될수 있을것 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