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대로 나팔꽃을 키우고 있는 원년의 해입니다.
뿌린 씨앗에서 발아도 많이 되었고
나름 옆에 타고 올라갈수 있는 망도 설치를 하여 놓은 상태라
올해는 나팔꽃이 핀 아주 훌륭한 꽃밭을 만들지 않을까 합니다.
올해 이곳에서 뿌리를 잘 내리고 성장을 한다면 내년부터는 나팔꽃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될듯 합니다.
이제 복합비료나 퇴비를 조금 뿌려주면 쑥쑥 자라는 나팔꽃을 볼수 있지 않을까 기대를 가져 봅니다.
다음검색
제대로 나팔꽃을 키우고 있는 원년의 해입니다.
뿌린 씨앗에서 발아도 많이 되었고
나름 옆에 타고 올라갈수 있는 망도 설치를 하여 놓은 상태라
올해는 나팔꽃이 핀 아주 훌륭한 꽃밭을 만들지 않을까 합니다.
올해 이곳에서 뿌리를 잘 내리고 성장을 한다면 내년부터는 나팔꽃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될듯 합니다.
이제 복합비료나 퇴비를 조금 뿌려주면 쑥쑥 자라는 나팔꽃을 볼수 있지 않을까 기대를 가져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