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는 꽈리를 좀 솎아 주었더니 사이사이 열매가 달리는 모습이 보입니다.
너무 많이 빽빽하게 차 있었던 꽈리들을 시원하게 열십자로 파내 버리고 나니
나름 좀 꽃도 많이 피고 열매도 달리는 그런 모습입니다.
열매가 달려서 이곳 관리 페이지로 아예 주제를 옮겨 놓았습니다.
만병 통지라고 하던데
어디어디에 좋은지는 모르겠고 아무튼 약제로 사용되는 약재라
올해는 좀 빨간 열매를 따 보았으면 하는 기대를 가져 봅니다.
이곳 작물들은 정말 열매가 안 달려서
수확이라는 기쁨을 별로 누려 보지를 못합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