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쁨사랑앨범

✨ 견학 - 우리미술관 ✨

작성자기쁨사랑반 노희영 선생님|작성시간26.06.05|조회수13 목록 댓글 0

‘우리 미술관’ 으로 견학을 갔어요 !
우리동네인 송현동을 배웠던 기쁨반이라 동네의 모습을 금방 이해하며 공공기관을 찾아보았습니다 ^^

형님들과 어른들이 완성한 다양한 작품들을 관람하고,
미술 활동으로 작은 마을에 있는 여러 건물들 중 !
멋진 나만의 건물을 알록 달록 꾸며주고 ~
자르고 붙여 완성해주었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