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합니다❤️
월미산으로 등반하고 왔습니다⛰️
높은 계단을 씩씩하게 잘 올라가는
우리 행복소망반 친구들 ☺️
월미산 정상에 올라 인천의 바다와 산의
경치를 감상하고
산을 등반하며 주변의 나무나 곤충, 흙 등 자연을
눈으로 관찰하고 좋은 산의 향도 맡아 보았습니다❤️
다음검색
사랑합니다❤️
월미산으로 등반하고 왔습니다⛰️
높은 계단을 씩씩하게 잘 올라가는
우리 행복소망반 친구들 ☺️
월미산 정상에 올라 인천의 바다와 산의
경치를 감상하고
산을 등반하며 주변의 나무나 곤충, 흙 등 자연을
눈으로 관찰하고 좋은 산의 향도 맡아 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