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행복소망앨범

행복이들과 월미산 등반🍀

작성자행복소망반 구은혜선생님|작성시간26.06.19|조회수20 목록 댓글 0

사랑합니다❤️
월미산으로 등반하고 왔습니다⛰️

높은 계단을 씩씩하게 잘 올라가는
우리 행복소망반 친구들 ☺️

월미산 정상에 올라 인천의 바다와 산의
경치를 감상하고
산을 등반하며 주변의 나무나 곤충, 흙 등 자연을
눈으로 관찰하고 좋은 산의 향도 맡아 보았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