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행복소망앨범

행복이들과 인천수목원🍀

작성자행복소망반 구은혜선생님|작성시간26.06.19|조회수22 목록 댓글 0

사랑합니다❤️
인천수목원에 숲체험을 다녀왔습니다🌳

숲선생님 ‘별꽃 선생님’을 만나
인천수목원을 산책하며 숲체험을 했습니다

사마귀의 알을 발견하여 관찰했어요
사마귀는 한번에 200마리가 나온대요

상산나무는 진한 냄새를 풍겨 해충으로부터
자신의 나뭇잎을 보호해요🍃

애벌레가 사는집도 관찰하고
장수풍뎅이 애벌레를 직접 만져도 보았습니다

나뭇잎으로 애벌레를 채색해주고
애벌레 놀이도 해보았어요 🐛

여름 꽃 수국을 향을 맡고 다양한 색의
수국을 관찰하며 숲체험을 마무리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