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송강

배우님~~~~

작성자언제나봄날|작성시간26.06.09|조회수83 목록 댓글 0

배우님~~~

저 오늘 너무너무 설랜 하루였습니다~
포핸즈 대본리딩영상을 보았거든요
작품 실시간으로 볼수 있는 날이
그리 멀지 않았구나 생각하니
벌써부터 가슴이 뛰는거 있죠
본방송땐 어떨런지
감도 안와요~~~~

배우님 전역후
첫작품이니
더더더더더
기대하며 기다리는중 입니다~
얼마나 멋지실지~~
😝

남은촬영도
무사히 !!
강나잇~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