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하루도 잘 보내셨으려나요~?
고생 많았어요😌
오늘은 송편 탄생일이네요🎀
저희를 항상 송편이라는 예쁘고 의미 있는 이름으로
불러줘서 고마워요🙏🏻
그 뜻처럼 강이편으로 언제나 배우님을 응원하고
있을게요!
포핸즈 대본 리딩영상 너무 잘 봤어요!
안경 쓴 배우님은 늘 옳군요🤓💙
마데로 입덕하고 군백기 이후에 보는 리딩 영상이라
저에게는 더 애틋하고 의미있는 소식이었어요!
너드미 넘치는 배우님의 새로운 비주얼에
리딩현장에 집중을 못했던 건 안 비밀입니다🤭
비오를 만날 날이 얼마 안 남았네요😍
피아노 연주하시는 배우님을 참 좋아하는데
원없이 볼 수 있을 것 같아 너무 행복하네요🥹
아직 촬영이 남아있겠죠?
더위 많이 타시는 우리 강이배우님ㅠㅠ
더 더워지기 전에 촬영이 무탈히 마무리되길
바라며..! 끝까지 화이팅입니다아!!힘!💪🏻🍀
송나잇, 강나잇!😴💚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