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송강

베트남 다낭 갔다 왔어요

작성자무한매력송강|작성시간26.06.12|조회수76 목록 댓글 0

엄마랑 언니랑 조카랑 저랑 여자들끼리 베트남 다낭✈️🇻🇳✨🏝️🌴 2박3일 놀다왔어여 (새벽에 도착) 감기걸려서 가기 싫었어요😷

다음날 호텔에서 조식도 냠냠

베트남 쌀국수

이것저것 퍼다 먹기(욕심..다 못먹었어요)

16층 호텔에서 본 바다와📸

마지막날 베트남 다낭 롯데X트 소담에서 먹은 갈비탕(전날밤에 똠냥꿍맛 나는 라면먹고 배탈난후 첫끼)

바나힐 금손교도 갔다왔어요 근데 제가 허리가 안좋아서 사진을 많이 못찍었어요 이건 마지막에 호텔 테이블에 앉아서 기념으로 찍은거예요

택시타고 이동할때

이틀날은 해산물 음식점 가서 새우 먹었어여

첫날 바나힐 프랑스마을 맥주창고(정상이라 곤돌라 타고 이동)

몇장 없는 바나힐 금손교(오늘은 날씨가 너무 좋았어여 동남아인데 덥긴 했지만 바람도 불었어요) 모자날라갈뻔 바람불어서 시원 했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