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송강

간만이에용~~

작성자나의행복송강|작성시간26.06.15|조회수69 목록 댓글 0

현생에 치여 바뿌게
살다보니 너무 간만에 투송 올리네요 ㅎ
배우님 더운날 건강하게 촬영 잘하구 계시죵?
요즘 필라테스는 그만두고
헬스장을 끊었어요 ㅎㅎㅎ
저에겐 세상 재미 없는 헬스지만요
꾸준히 하려고 노력중이에용 ㅎㅎ


오늘 기구에 대해 잘 모르고 하눈데
옆에서 지켜보시던 남성분이 답답했는지 ㅎ
알려주시더라구요 ㅎㅎㅎ부끄러웠지만 열심히 배웠네요ㅎ

웨이트하고
유산소 하려고 런닝머신 전원을 켰는데
탈주의 선우민이 ㅎㅎㅎ
이건 놓칠수 없쥬~~
핸드폰 들고 찍었쥬 ㅎㅎㅎ

우헤헤😍
오늘의 TMI 였슴돠~~~~
오늘도 고생하신 배우님~
송나잇🩷강나잇🩷굿나잇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