찌는 살을 어찌 하오리까😢 작성자예의(대구)|작성시간26.06.17|조회수27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선아토끼(안산) | 작성시간 26.06.17 ㅎㅎ~예의님은 좀 찌셔도 괜찮아요~맛저 하시고 남은 시간도 숨행하세요 ~~ㅎㅎ 답댓글 작성자예의(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숨쉬기가 어렵습니당~~좋은꿈 꾸세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