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창석 대건 안드레아 신부 - 지극히 거룩하신 그리스도의 성체 성혈 대축일 작성자진영주 요셉| 작성시간26.06.07| 조회수0| 댓글 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김응숙 작성시간26.06.07 오늘 7일 교중미사시에 본당주임신부님께서 하늘에서 내려 온 살아있는 빵을 잘 받으시라고(두손으로 조심하여 뜰어지는 일이 없도록)교육하여 주셨습니다. 받아 먹을때 마다 반성하게 됩니다요.진영주 요셉님께서는 과거 본당전례분과장 열심히 하실때 저는 많이 감탄하고 대단하셨습니다.길이길이 건강을 빌며 몸 관리 잘하세요.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