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원 후 민들레 방에서 옹기종기 모여 놀아요. 오늘은 쌓기 놀이합니다.
높게 쌓기, 둘이 함께 쌓기, 바닥에 펼치기를 하며 무언가 만들어 내는 민들레.
민들레 형님들 따라 지섭이도 합니다.
지섭이는 "길~~"이라며 만듭니다. 자동차도 가져와 지섭이가 만든 길을 달려봅니다.
정자가는 길가에 심어둔 나무에 빨갛게 열매가 달렸어요. 보리수입니다. 아이들은 빨간 보리수를 따먹느냐고 앞으로 나가지 않아요. 보리수 따다 꽃들레 형님들도 나눠줍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