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026민들레방이야기

6/23 쌓고 따고(민들레와 지섭이)

작성자하늘마음|작성시간26.06.23|조회수21 목록 댓글 0

등원 후 민들레 방에서 옹기종기 모여 놀아요. 오늘은 쌓기 놀이합니다.
높게 쌓기, 둘이 함께 쌓기, 바닥에 펼치기를 하며 무언가 만들어 내는 민들레.

민들레 형님들 따라 지섭이도 합니다.
지섭이는 "길~~"이라며 만듭니다. 자동차도 가져와 지섭이가 만든 길을 달려봅니다.

정자가는 길가에 심어둔 나무에 빨갛게 열매가 달렸어요. 보리수입니다. 아이들은 빨간 보리수를 따먹느냐고 앞으로 나가지 않아요. 보리수 따다 꽃들레 형님들도 나눠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