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가족들과" "바닷가에서" "쓰레기 줍기" 완료입니다💪

작성자지원지해엄마|작성시간26.06.12|조회수47 목록 댓글 2

지해의 초록일기를 위해 드디어 저희 가족이 가족여행을 왔습니다😁
사실은...지해 덕분에 바다도 보고 여행도 올 수 있었어요!
주운 쓰레기보다 몽돌이 더 많은거 같지만 다함께 열심히 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달님 | 작성시간 26.06.12 멋지십니다~~ 지해도 지원이도 행복한 여행이었겠어요 ^^
  • 작성자햇살 | 작성시간 26.06.13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