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에어포스
|
작성시간
26.06.07
윤산님! 첨 뵈어서 반가웠습니다.
목소리가 중후하면서 아무도 흉내 낼 수 없는 포스가 있으시네요.
-
작성자희야
|
작성시간
26.06.08
첨 나오셔서
아낌 없이 잘 보여 주시고
매너도 장착 되어 있으시네요..
-
작성자꽃사슴
|
작성시간
26.06.09
가창력 짱~~
뱃심 에서 소리가 울림으로
굉장합니다~~
우직함 으로 무대 압도
자주 오셔서 들려주세요
-
작성자브이
|
작성시간
26.06.10
와~~~~~~완전 프로시군요 대단하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