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답댓글
작성자꽃사슴
|
작성시간
26.06.08
덕분입니다
칭찬 감사합니다.
-
작성자브이
|
작성시간
26.06.09
와~~~~꽃사슴님 아따 멘날 선곡 땜시 죽는 소리하더만 젤잘해 ㅋㅋ
-
답댓글
작성자꽃사슴
|
작성시간
26.06.10
다른노래 햇떠
저번달 막걸리 못부른거 이번에 햇징 ㅎ
-
작성자에이스영
|
작성시간
26.06.09
소리의울림도 좋고 여유롭게 잘하십니다
-
답댓글
작성자꽃사슴
|
작성시간
26.06.10
등치는 여유로운데
소리 나오는건 조급증 잇떠요ㅡ
칭찬 감사해요
갑장들 없어 쫄앗나봐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