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에어포스 작성시간 26.06.07 유리님은 천진난만한 모습으로 노래를 부르시네요
친구분들 모두가 각기 다른 칼라가 엿보입니다. -
작성자희야 작성시간 26.06.08 유리님 귀여워서 혼났어요
죽~ 나오세요^^ -
작성자브이 작성시간 26.06.09 유리님 넘 잘부르시네요 소녀 같으셔요 ㅎㅎ
-
작성자꽃사슴 작성시간 26.06.10 목주름 없애려고
하늘만 쳐다보구 노래하는건지 ㅋ
아주 불타는 즐거운 토요일 밤 신나게 잘 부르고 잘 놀아서 다행이야. 이번에는
언제 노래는 불러봣는지
첨 들어봣네
언제나 밝은 에너지
유쾌.생쾌.통쾌 화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