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에어포스 작성시간 26.06.07 카츄사님 노래는 들을 때마다 팝을 쉽게 자연스럽게 부르시는 거 같아요.
항상 같이 오시는 일행이 모두 불참하셨는데 혼자서 이렇게 나와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희야 작성시간 26.06.08 멋장이 미남 카츄사님
자연스럽고 편안하게 잘 들었습니다 ^^ -
작성자브이 작성시간 26.06.08 카츄사님 팝이면 팝 가요면 가요 너무너무 잘하셔요 멋진 가수님깨 큰박수 드립니다
-
작성자꽃사슴 작성시간 26.06.10 약시 멋쟁이 답게 노래도 멋있는 노래만 부르셔서 얼굴이 더 빛이 납니다.
노래할 때 모습이 멋있어요ㅡ
품격 있는 노래
잘 들엇습니다.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