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9회 노래스토리 26년06월06일) 정모영상 북극성님 작성자굴령|작성시간26.06.07|조회수35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에어포스 | 작성시간 26.06.07 두분은 기타 소리와 함께 항상 잘 어울리는 듀엣 화음이 환상적입니다. 작성자희야 | 작성시간 26.06.08 눈빛만 봐도 알수 있는소울 파트너입니다.잘 들었습니다 작성자브이 | 작성시간 26.06.08 와~~~제가 좋아하는 산울림의 회상 너무 잘들었습니다 ㅎㅎ 두분의 멋진무대 감사합니다 쵝오 입니다 작성자꽃사슴 | 작성시간 26.06.10 파트너 )))))))))항상 봐도 잘 어울림 이세요ㅡ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