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9회 노래스토리 26년06월06일) 정모영상 희야님 작성자굴령|작성시간26.06.07|조회수42 목록 댓글 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임정환 | 작성시간 26.06.08 좋아요... 답댓글 작성자희야 | 작성시간 26.06.08 작성자꽃사슴 | 작성시간 26.06.08 나팔을 울려라~~노래 할때 목소리가가장 아름다운 여인입니다. 작성자브이 | 작성시간 26.06.08 아름답고 고운 소리에 눈을감고 들으니 천상의 소리가 들려옴니다 ~ 작성자에이스영 | 작성시간 26.06.09 휘트니휴스턴 노래가 어려울텐데 완벽하게 강약조절 하시면서 잘부르셨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