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가입 인사

인사 드립니다ㆍ

작성자미소쭌|작성시간26.06.07|조회수34 목록 댓글 9

선샤인님과 함께 참석했던 선샤인2 입니다ㆍ
미소쭌 닉네임으로 인사 드립니다ㆍ
노래는 잘 못 하지만
노래가 좋아서 즐건 시간 보냈습니다ㆍ
선샤인님과 지혜님 감사합니다ㆍ
노래스토리와 함께
행복한 시간 만들고 싶습니다ㆍ
반겨주셔서 감사합니다ㆍ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미소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희야 | 작성시간 26.06.08 미소쭌 이라 해서 남자인줄^^
    반가워요~♡
  • 작성자에어포스 | 작성시간 26.06.08 미소쭌님! 반갑습니다
    저희 카페 들어오신거 환영합니다^^
  • 작성자브이 | 작성시간 26.06.08 방가워요 환영합니다 ㅎㅎ
  • 작성자상현 | 작성시간 26.06.20 미소쭌님 방가방가요.
    노래 잘 하시던데요.
    닉네임이 짤떡처럼 잘 어울리는것같네요.
    7월정모에 봐요.
    환영합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