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마 작성자하영순|작성시간26.06.23|조회수2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시마 난 가끔 꿈에 글을 쓴다.다 쓰고마침표를 찍고 자고 나면 뭘 썼는지 묘할 때가 있다역시 꿈은 꿈이 로구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