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서울-]2호선/수인분당선 선릉역 도보 3분 자리잡혀있는 네일샵(속눈썹1인/피부1인샵인샵함께 운영)

작성자세젤귀모찌|작성시간26.06.11|조회수42 목록 댓글 0
-정확한 정보를 입력하셔야 매매/분양/샵인샵 게시판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손톱나라는 회원과 회원 간 상품거래 정보 및 거래에 관여하지 않습니다.
허위 정보 및 게시글 / 게시판과 맞지 않은 게시글 / 게시판에 같은 글을 또 올리는 게시글 / 상업적인 게시글

무통보 삭제처리 및 활동정지 될 수 있습니다.
업종네일 (속눈썹,왁싱(샵인) / 에스테틱(샵인)
주소강남구 역삼동 (2호선, 수인분당선 선릉역 도보3분)
해당층 / 전체층 : 2층/4층 주차1대 가능
권리금협의
매물가격 / 월세2000/286(관리비포함)/수도전기별도
(샵인월세 -140)
실평수20평
입주가능 / 날짜9-10월 예정 협의가능
연락처010-9319-1126
매장 소개 및 특이사항 (이미지첨부)

-기타사항 및 이미지 첨부-

 

네일3인테이블, 페디2인단상, 데스크, 온장고, 소독기, 조명, 시스템에어컨(샵인공간에도 벽걸이에어컨1대), 대기석, 테이블, cctv, 세탁기, 미니건조기, 탕비실-냉장고, 전자레인지, 식탁, 정수기(약정끝 명의 넘겨드려요), 화장실 엄청 넓습니다! 주차자리 1대 가능해요!!

각종 집기 다 넘겨드려요, 재료는 협의 가능합니다!

선생님 두분과 저 3인으로 운영했고,
신규 유입 잘되고 고정손님 잘 잡혀있습니다!

저희도 원래 뷰티샵이었던 자리를 인수해서 이곳에서 4년가량 운영했으나, 이사 및 출산으로 인해 아쉽게 샵을 정리 하려 합니다

인테리어 깨끗하게 잘 되어 있고 속눈썹 샵인샵 원장님 오픈부터 4년째, 피부샵인샵 원장님 현재 1년 이상 함께 하고 계세요

근처에 회사가 많고 주택가도 있어서 역삼, 선정릉에서도 많이 찾아오세요! 2~30대 젊으신분들이고 아트 많이 하세요

맞은편, 옆건물에 네일샵있어도 자리가 잘 잡혀 있는 샵입니다!

샵인샵 월세로 주변 샵 대비 월세도 많이 세이브 돼요
건물주와 협의되어 샵인샵까지 각자 사업자등록 되어있습니다

권리금은 저희가 내고 들어온 딱 그만큼만 받을 거라
찔러보실 분들은 정중히 사양합니다

문자 주시면 샵 사진, 플레이스나 인스타 더 보여 드릴 수 있고 실제로 샵 보러오시면 권리금 비싸다 생각 하시지 않을 거에요~!

시술 중일 수 있으니 문자로 먼저 연락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