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 아침인사]행복한 한주 되세요.

작성자이쁜수|작성시간26.06.08|조회수28 목록 댓글 15

새롭게 시작하는 한주입니다.
주말과 휴일 잘보내셨는지요?
새로운 한주도 좋은일만 있으시길~~

오늘 아침사진은 2021년 요맘때
2박 3일로 알차게 다녀온
제주도의 푸르고
화사했던 풍경 입니다.
수국철이 되니 다시 그곳이 그리워서.

날씨가 받춰주어서 여행내내
즐겁고 편안하게 했었네요.
한라산도 빡세게 오르고~~
영실에서 남벽분기점까지 갔다가
어리목으로 하산 했었죠.

우도에서의 추억도 이쁘고~~
마라도에서 먹었던
자장면도 생각나네요.
오돌거리는 해산물도 생각나고~~

종달리 해변에서 본 수국~
커다란 꽃송이에 이끌려서
시간가는것도 모를정도였지요.
지금 제주도는 저럴텐데~~

어제는 아들내외가 구상중인
사업에 대해 동종업체에 자문을
듣고자 금촌에 다녀왔습니다.
대표와 잠시 만나 이야기 나누고는
오는길에 송추 추어탕집에서
늦은 점심도 먹고~~
곁드려서 보쌈도 먹었더니
저녁은 건너뛰었습니다.

오늘은 비소식이 있기는 한데
언제 얼마큼 내릴지는 모르겠지만
경춘선 숲길이나 걷고오려합니다.
엊그제 시끌벅적했던
화랑대 폐역까지 걷고 오려구요.

님들의 새로운 한주 계획은
어떤 계획 들이실까?
세우신데로 잘이루워 지시길바라고~
선물같은 날들입니다.
알차고 보람찬 날들
보내시길 바라는마음~~

새로운 한주의 첫날~~
입가에는 미소가 끊이지 않으시길
바라며 조심스레 하루의
문지방을 넘네요.
모두들 건강 하시고 행복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이쁜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보리 네 그때 연천역까지 전철이 개통되었다고
    행사를 해서 혼자서
    참여하고 왔었습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엘리사벳 | 작성시간 26.06.08 오늘은 구름이 많아
    시원할것같네요
    제주도는 언제나 가도
    좋은것 같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이쁜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경춘선 숲길 걸어서
    화랑대역 사거리
    국수집에 들어와서
    열무국수 하나 청
    해놓고 쉬네요.
    내일들은 어찌 할건지~~
    계획을 못잡겠네요.
  • 작성자목련 | 작성시간 26.06.08 날씨가 흐리네요
    제주도 이때 좋았지요
    알차게 보내고
    우도까지 다녀오고
    새롭네요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이쁜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그러게요 추억은
    찐하게 남아있는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