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 아침인사]살랑바람이 기분좋게 불어주네요.

작성자이쁜수|작성시간26.06.09|조회수23 목록 댓글 8

열어둔 창으로 기분좋은
바람이 불어옵니다.
옆지기는 방에서 나오더니
어 춥다 !!! 하네요.ㅎ

오늘은 화요일 ~~
오늘도 화사하고 푸르른 사진을
첨부해서 아침인사를 드립니다.

어제 걷고온 경춘선 숲길~~
청솔님과 복주언니 생각에
마음은 무거웠지만
그래도 언젠가는 그과정을
거쳐야겠기에~~

녹천중학교 부터 걸어서
경춘선 숲길 종점까지 가서
담터 마을을 지나
삼육대 로 가는 육교를 건너
삼육대를 지나서 제명호수까지
갔다가 왔습니다.
오랜만에 다녀온 제명호수~~

경춘선 숲길은 달라진건 없고
두번째 숲길은 맨발로 걷는길이
생겼더군요.
텃밭은 어쩜 그렇게 깔끔하고
싱싱하게 가꿔놨는지~~

눈에 띄는 꽃 따라서
찻길까지도 나갔다 오기도 하고~~
거부기가 울고 갈만큼 천천히
걸어서 도착한 철도공원.
월요일이어서 까페도 문 닫았고~~

친구들과 나들이 나온 아짐씨들이
문 닫힌 까페를 보고 아쉬워하네요.
그곳을 지나서 담터마을까지
이어 걸으며 옛추억도 떠올리고.

삼육대를 들어서서 찾아간 제명호수.
호수 둘레를 정리하는 공사와
산사태에 대비하는 공사가 한창.
그곳에서 불암산 둘레길을 걸어서
백세문쪽으로 갈까 하다가 마음접고.

다시 정문을 벗어나서 석계역 가는
버스를 타고 석계역에서 하차해서
1호선 타고 집으로 왔네요.

그렇게 보낸 하루~~
오늘은 아침고요수목원에 갑니다.
그곳도 수국전을 한다기에~~
율봄수목원을 갈까하다가
택한 아침고요수목원~~

광운대역에서 춘천행 타고
출발하기를 기다리고 있네요.
오늘은 목련님과 둘이 갑니다.
오늘도 고운시간 만들고 오겠습니다.
님들도 좋은 시간 만드세요.
모두의 행운을 빌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이쁜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보리 감사합니다 🙏 🙏 🙏
  • 작성자엘리사벳 | 작성시간 26.06.09 날씨가 화창하고 좋네요
    제명호수길 오랫만입니다
    호수에 반영된 흰구름이
    너무 멋지게 담겼네요~
    두분 즐겁게 잘 다녀오세요
  • 답댓글 작성자이쁜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오늘도 이쁜곳에 와서
    한껏 즐기고 가네요.
    싱그럽고 맑은 공기
    맘껏 마시고 ~~
    그대도 내일 좋은곳에
    잘다녀와요.
  • 작성자목련 | 작성시간 26.06.09 날씨가 살랑살랑
    바람 불어주어서
    시원하네요
    제명호수 다녀온지
    한참 되어서
    가물가물 합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나들이 다녀왔습니다
    즐거운시간 보내고
    왔네요 ~~
  • 답댓글 작성자이쁜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19년도 11월말경에 다녀왔으니 오래되었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