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 아침인사]요즘 날씨가 좋네요.

작성자이쁜수|작성시간26.06.10|조회수33 목록 댓글 16

방긋~~^^*
좋은 밤 되셨는지요?
어제의 피로가 싸악 가시는
밤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오늘은 또다른 새로운날~~
오늘도 멋지게 행복하게 보냅시다.

간밤에 소나기가 지나갔나봐요.
쏴아 하는 소리를 들으며
비가 내리나봐~~
하면서도 그냥 잤네요.
꿈인가 했는데 아침에 일어나보니
창틀에 물방울을 조롱조롱
매달고 있습니다.

어제는 가평에 다녀왔습니다.
아침고요수목원 에 가느라~~
한여름의 잔잔한 풍경을 둘이서
즐기고 왔습니다.
각종 야생화 와 수국이 반기던곳.
규모는 그리 크지 않지만
수국전시회도 하고 있습니다.
지난달 말 부터 했다 합니다.

그곳을 가기위해서 창동역부터
함께 움직인 친구~~
며칠전 자라섬 갈때 타고 갔던
시간대 경춘선을 타기위해서
창동역에서 만났습니다

광운대역에서 8시53분에 출발~~
청평역에서 제일 마지막에 이용했던
버스가 9시53분 버스였었습니다.
청평역 도착이 9시 49분이니
그걸타면 되겠구나 했지요.
그런데 전철 시간도 제맘데로~~
버스 시간도 제맘데로~~

안그래도 시간이 빠듯한데
뒤에오는차를 먼저 보내고 간다고
좀체로 출발을 안하네요.ㅠㅠ
청평역에서 내려서 1번출구로
나가서 버스타는곳으로~~
버스는 갔는지 안갔는지~~
타고갈 버스가 터미널에 있는듯~~
전철을 함께 타고온 남자분이
조금 있으면 올거라 하네요.
그분도 그쪽으로 간다하고~~
10시 3분에 버스를 탔습니다.
그러니 종잡을 수 없는 버스시간~~

길도 안좋지만 버스도 낡아서
덜커덩 덜커덩~~
삼십분 정도 달려가서 도착했습니다.
일인당 9000원씩 주고 입장권 구입.
표를 내고 들어선 수목원은
나무 다듬는 차가 있어서 사진도
못찍고 그냥 들어서고~~

늘 가던 방식으로 온실도 들르고
맨 꼭대기에 있는 온실도 다녀오고.
그리고는 내려와서 작은교회
가는길로 가다가 계곡에
근사한 쉼터에서 흐르는 물 보며
쉬어도 보고~~
그 위에는 깨끗한 물이 고여있는
선녀탕도 있더군요.
주말에나 휴일에는 꿈도 못꿀자리~~

잠시 쉬고는 다시 걸어서 교회앞까지.
계절이 어중간한지 길 양 옆에
심어둔 꽃 도 별로 였습니다.
다시 내려와서 잔듸밭도 지나서
잔잔한 풍경을 즐기며
한옥집이 있는곳으로~~

깊숙히 있는 까페에서
아아 한잔씩 하고는 포토죤에서도
즐기고는 호수가에서 살짝 줄도
넘어가서 징검다리도 두어칸~~
친구덕분에 이쁜 사진도 남기고~~

오두막집도 들러서 하경원도 구경후
단풍나무아래 오두막에서 다시쉬고.
그리고는 수국전시회 하는곳으로~~
평일이어서 한갖지고 좋더군요.
포토죤 마다 사진을 찍고는
비밀의 정원도 가보고~~

그리고는 분재원을 지나서
출렁다리를 건너서
출구로 나갔습니다.
아뿔사 2시 50분 버스가 있는데
방금 떠났나 보더라구요.
다음버스는 3시 반이 넘어야
있는것 같아서 택시를 호출해서
타고는 기사분 더러 3시 39분
전철을 탈 수 있겠냐 물으니
하는데 까지 해보겠다 하시네요.

청평역까지 버스로는
2~30분 걸리는 거리~~
기사분이 요리조리 다른길도
이용해서 도착한 청평역.
3시 35분쯤 도착~~
전철이 전역을 출발했다길래
서둘러 올라가고 보니 반대편 ~~
다시 내려와서 막 도착한 전철에
무사히 올라탔습니다.ㅎ
택시를 타기를 잘했지~~
안그랬으면 6시가 넘어서
집에 도착했을텐데~~^^*

그렇게 잘걷고 잘보고 왔습니다.
오늘은 친구들과 점심약속이있네요.
지난달에도 못갔으니 이달에는
나가보려합니다.
오늘도 간간히 소나기 소식도 있고.
어제 가평은 시원하고 좋았는데~~

오늘도 행복한 시간되시길 바라며
수요일 아침인사 드리고 갑니다.
마음 뿌듯한 좋은날 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이쁜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어제밤에 비가 다녀갔는데
    오늘도 곳곳에 소나기 소식이 있어요.
    다음주 화요일에 소금산
    갈까하는데 날씨가 어떨지 모르겠네요.
  • 답댓글 작성자목련 | 작성시간 26.06.10 이쁜수 소금산 좋아요 ~~
  • 작성자목련 | 작성시간 26.06.10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엘리사벳 | 작성시간 26.06.10 날씨가 좋아 덕분에
    잘 마치고 갑니다
    수목원도 이제 여름향기나는
    잔잔한 풍경입니다~
    잘봤습니다
    편안한 시간 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이쁜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수고했어요.
    푹쉬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