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 아침인사]오늘도 좋은 하루 되시길~~

작성자이쁜수|작성시간26.06.11|조회수29 목록 댓글 6

일기가 불순해서 간간히 소나기가
지나가는 계절~~
오늘도 그럴거라 하는군요.
장마가 닥치니 대비하라는 뜻일까요?
날카롭게 들려오는 새소리를 들으며
아침인사를 드립니다.

오늘 사진은 작년 요맘때 사진.
이제는 들어갈 수 없게된곳이죠.
그래도 개방 된 후 서너차례
다녀와서 다행 입니다.

그렇게 될거라는 소식에 그더위에도
줄을 길게 서서 대기했었고~~
빠진곳 없이 돌아보기는 했었죠.
지금은 집무도 보고 살림도 할까?

어제는 친구들 만나러 다녀와서
작년 사진을 첨부해서
아침인사를 드립니다.
다녀온곳은 청와대와 경복궁~~
오래되지는 않았는데
큰 변화가 있었겠지요.

오늘은 혼자서 상암동을 갈까
마곡에 새로운곳이 생겼다는데
거기를 갈까 궁리가 많네요.
오후에 비가 내릴거라고 해서죠.

비가 내린다면 마곡이 나을테고.
하늘공원도 다녀온지 한참되어서
그곳도 궁금하구요.
선생님 모임도 몇분 안나오실것
같아서 괜히 폐가 될 새 라
불참소식을 드렸답니다.
자유롭게 하시길 바라는마음에~~

어제 모임 마치고 오는길에
오이를 배달해 달래서
오이지를 좀 담가놨습니다.
물없이 담그는건 싫어서
옛날 방식으로 소금물 팔팔끓여서
부어 놨는데 간이 맞을런지~~
맛있게 되었으면 좋겠네요.

유월도 벌써 열하루째~~
이제 덥다 소리만 나올때가
되었습니다.
요즘 제가 안하던 짓을 하지요.
저를 아는데 뭐하고 지내는지
모르는 분들과 공유 하고픈
마음에 카톡에 사진 몇장씩
올리고 있습니다.

영빈관 내부 모습.

사진 제한 숫자가 있다보니
고르고 골라서~~
뭐하는지 모르고 지내던분들도
잘 모르는 분들도 들여다 봐주시니
좋기는 하네요.ㅎ

늘 새로운날입니다.
건강 잘 챙기셔서 밝고 건강하게
뿌듯한 마음으로 나날을 보내시길~~
오늘도 설램으로 출발합니다.
모두들 좋은일만 기쁜일만 있는
행복한 목요일 보내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이쁜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치아 때문에 안담그시는군요.
    여름이면 그거 한가지만
    있어도 좋은데~~
    해놔야 저밖에 안먹지만
    또 담갔습니다.
    언니도 좋은 시간 보내세요.
  • 작성자엘리사벳 | 작성시간 26.06.11 화창한 날씨에
    아직은 조석으로
    선선해서 좋네요
    그때 청와대 방문도 좋았죠~
    좋은하루 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이쁜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오늘은 바람기가 있어서
    아주 좋았네요.
    이제 마치고 집으로 가는
    버스를 탔습니다.
    막차로 다녀온 청와대였지요.
    안그랬으면 그렇게 세밀히 살펴볼 수 는 없었지 않았을까요?
  • 작성자목련 | 작성시간 26.06.11 화창 하더니
    갑자기 소나기가
    오네요
    청와대 방문
    이제는 못하겠지요
    오늘은 어디로
    행차 하셨나요 ~~
    잘 다녀오셔요
  • 답댓글 작성자이쁜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그래요?
    나는 파란하늘과
    시원한 바람에
    감사해 하며
    걸었는데~~
    오늘은 상암동에서
    시간보냈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