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 아침인사]유월의 두번째 금요일입니다.

작성자이쁜수|작성시간26.06.12|조회수35 목록 댓글 7

싱그런 계절 유월~~
또다시 맞이하는 금요일입니다.
이제 화사함보다 푸르름이 강세.
눈이 시원해지는 산 과 들 이네요.

어제는 상암동에 다녀왔습니다.
말띠 조형물 볼때 가고 첨 간것.
그러니 근 반년만에 간것 같네요.

어제는 하늘공원 도 걷고.
노을공원은 걸어서 가서
걸어서 내려오고~~
하늘공원 은 맹꽁이차 나혼자 타고.
기사분이 왕복을 끊으시면
노을공원 가는 길목에서
내려주겠다 했는데 노을공원까지
태워다 주지 않을바에는~~

볕이 강할때에는 그리 좋은곳은
아니지만 어제는 모자가 날라갈 만큼 바람기가 있어서 좋았어요.
가을에 보는 풍경과 또 다르네요.
수레국화도 두군데 피어있고~~
두번째 본 꽃밭에 핀 수레국화는
색색으로 심어놔서 더 이쁘군요.

올라온 사람도 많지 않았고
곳곳에 공사를 하느라 소음도 나고.
그래도 손 볼곳이 많던곳~~

하늘공원 한바퀴 돌고는
긴 계단길을 내려가서 노을공원 으로.
하늘공원 태워다 준 기사분이
지나가다 아는척을 하시네요.ㅎ

노을공원 가는길에 모감주 나무가
있는데 그게 보고 싶어서 갔던길.
아직 덜 핀 것도 있지만
활짝 핀 것도 있었습니다.

그곳에 있는 파크 골프장에서는
대회가 있는지 앰블런스도 대기~~
골프장 쪽은 안걷고 반대편쪽
댕댕이 놀이장 까지만 갔다가
다시 되돌려 나왔습니다.

블루베리도 까맣게 익은게
서너개 있어서 따먹기도 하고.
보리야놀자 조형물과도 눈마추고.
야외 촬영하는 예비부부들 서너팀이
촬영도 하고 있었습니다.

어제 온 신부가 그렇게 한것 같지는 않은데 들고 다니던 꽃다발도
아무데나 던져버리고 갔네요.
평생을 두고 볼 사진을 찍으며
들고 찍었을텐데 가져가던지
아님 남 안보는데 버리던지~~
같은 꽃이어도 그 꽃은
보기 안좋았습니다.

내려오는데 또 만난 기사분~~
안타고 가시겠냐 묻네요.ㅎ
그냥걸어서 갈께요,
하고는 보내고 걸어내려와서
까페겸 산악체험하는곳에 들어가서 시원한 음료수 하나 사들고는
체험하는 사람들 모습도 보고~~

그리고는 메타쉐콰이어 나무가
있는곳으로 들어갔습니다.
시인의 거리 입구에서 모르는분들
사진도 한장 찍어드리고~~
詩가 적힌 판넬도 찍고
푸르른 메타쉐콰이어 나무도 찍고~~

보리수 열매가 탐스럽게 달려있고~~

두번째 메타쉐콰이어 나무숲길을
지나서 다리를 건너 실개천도
건너서 편의점 쉼터에서 잠시 쉬고는
장미밭도 가보고~~
아직 봐 줄만한 장미도 있고
새로운 조형물도 만들어놨습니다.

그곳을 지나서 들어선 평화의 공원.
그곳은 그저 그랬습니다.
볼것 없으니 서둘러 벗어나
호수 반대편 으로 가서 잠시 서성.
그리고는 주차장을 벗어나서
버스 타는곳으로 갔더니
타고갈 버스가 마악 출발을 했네요.

십분 가량 기다렸다가 타고 왔어요.
집에 오자마자 서둘러 저녁준비
해서 먹고는 빨래도 해널고~~
늦도록 사진 올리고 나서 꿈나라로~~
그렇게 보낸 목요일이었습니다.
모감주나무꽃 을 보러 갔던날~~

노루오줌도 탐스럽고~~

오늘은 뚝섬쪽을 다녀올까합니다.
정원박람회를 그쪽에도 해놨다니
능소화는 피었을까?
아직 좀 이르기는 할것도 같고~~

지난 한주동안도 수고들많으셨어요.
다가오는 주말과 휴일도
행복하고 즐겁게 보내시고~~
보람찬 날들 이어가세요.
모두의 행운을 빕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엘리사벳 | 작성시간 26.06.12 열심히 달려온 한주도
    수고했습니다
    하늘공원도 메타쉐콰이어길도
    초록이 깊어가네요~
    일찍 병원에 다녀와서
    퇴촌에 토마토 사러갑니다
    오늘도 알차게~~
  • 답댓글 작성자이쁜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율목 수목원 가는군요.
    잘다녀와요.
  • 답댓글 작성자엘리사벳 | 작성시간 26.06.12 이쁜수 아니요
    토마토사러요~ㅎ
  • 작성자목련 | 작성시간 26.06.12 화창한 날씨에
    푸르름이 싱그러워
    보입니다
    어제도 많이 걷고
    예쁜 추억 담아와서
    구경 잘했습니다
    오늘도 잘 다녀오셔요
  • 답댓글 작성자이쁜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오늘은 뚝섬 돌아보고
    능소화길 걸어서 서울숲으로~~
    오늘이 세번째인가?
    가봐야 그게 그거지만~~
    뚝섬에도 별다른건 없더구만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