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 아침인사]오늘은 오후에 비소식이 있군요.

작성자이쁜수|작성시간26.06.14|조회수48 목록 댓글 6

오늘은 오후에 비소식이 있네요.
나들이 가시는분들께서는
우산 하나씩 챙겨서 나가시길~~

새로운 소나무들이 너무도 많이~~

문이 열렸기에 들어갔더니~~
드레스를 입은 풍만한 중년의
여인들 너댓명이 진사를 대동하고
사진을 찍고 있네요.
그네들은 대관료를 내고
들어왔으니 주인행세를 하고~~
요것만 한장 챙기고 나와야 했네요.

유월도 절반에 다달아가네요.
음력도 사월말 입니다.
이번주에는 단오 도 들어있고.
다음주 일요일이 하지~~

어제는 가평에 가는길에 까페
두군데를 들러서 갔습니다.
수국생각만 했지 너무도 빨리갔네요.
8월에나 가야 활짝핀 수국을 보는데.
대성리에 있는 까페는 너무도 어수선.
멋진 소나무는 죄다 모셔왔나~~
여백이 있을때가 좋았군요.
나무를 팔거라며 절대로 만지거나
가까히 다가가지 말라는
경고문이 곳곳에 눈에 띄고~~
심어놓은 소나무 전지를 하느라
나무마다 사다리도 걸쳐놓고~~

잠시 강변에 내려섰다가 나와서
두번째 까페로 갔습니다.
설악면에 있는 까페~~
전에는 입구에서 입장료를 받더니
이제는 그냥 통과를 하고~~

주차장에 주차를 해놓고 밥부터~~
비싸기만 했지 맛은 별로~~
식사를 마치고 베낭을 메고
산책길로 들어섰습니다.
그곳도 입장료를 받았던것 같은데
지킴이도 없고 그냥 통과~~

그러나 그곳만 돌아보고
왔어야했습니다.
작은교회를 지나서부터는
아무것도 보고 즐길게 없습니다.
쉴자리 한곳없이 관리가 토옹~~

그곳도 여러차례 갔었으니
훤히 알고있지요.
독서당 근처에 나무로 만든
검은새 조형물과 얼굴모형도 있었고
쉼터도 있었는데~~
지금은 없애는 공사가 한창~~

비밀의 연못도 산신령이 나올듯.
잣나무가 빽빽한 목책가든길을
지나서 부터는 근처에 알파카 때문에
짐승 💩 냄새가 진동을 하고~~
알파카도 앵무도 다 패스~~

하얗게 피었을 수국만 떠올리고
찾아간 수국정원은 푸르름만~~
너무 빨리간건 생각않고 실망만.
다시 주차장으로 가서
나인블럭 카페는 나혼자서 구경하고.
그곳도 볼거리가 많이 줄었네요.
작가분 작품이 아니었으면~~

여기까지만 보고 말았어야 했는데.

다래나무 줄기 일까?

고사리가 그려준 그림자.ㅎ

잣나무 숲.

차를 타고 가평집으로~~
청평 지나며 엊그제 다녀온
아침고요수목원 도 생각 나고~~
그렇게 관리를 해놔야 유지가
될텐데 그까페는 규모가 너무커서
관리 하는게 힘들겠더군요.
숲속에 쉴곳 한곳이 없으니~~
예전에 봤던 쉼터들은 죄다
삭아서 쓰러지거나 없어지고~~

수국정원.

가평집에 갔더니 두 동서네가
와 있더군요.
보일러실 손 볼곳이 있어서 왔데요.
과일 몇조각 내주는거 먹고는
밭에 가서 무성하게 자란
아욱과 상추 깻잎 샐러리등을
따갖고 왔습니다.
오이도 한소쿠리 따놨길래
서너개 가져오고~~

두집은 자고 간다며 주무시고
가시지 그냥 간다며 서운해 하고.
준비없이 갔으니 그냥 와야죠.
야채 가져와서 종류별로
정리해서 김냉에 보관 해놓고~~

오늘아침은 아욱국에 상추겉절이.
저녁에는 회덮 밥이나 한번 해먹고.
야채가 푸짐하니 부자가 된 느낌.
오늘은 집순이 집돌이가 될듯.

소나기 소식이 있는 휴일~~
길게 내리지는 않는다 하지요?
어딜가시던~~무얼하시던~~
편안한 휴일 보내시길 바랍니다.

우리집 담 아래 이쁜이네 논

가평집 담장에 핀 장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이쁜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운동 다녀오셨군요.
    저는 이제사 조반 해결했습니다.
    어제 많이 더웠군요.
    차타고 다녀서 더운줄 몰랐어요.걸을때는 숲길이었구요.
    언니도 좋은 시간 보내세요.
  • 작성자엘리사벳 | 작성시간 26.06.14 낮에는 더워도
    밤에는 아직 시원해서
    잠자기 편하네요~
    비소식이 있는 휴일
    여유로운 하루 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이쁜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드디어 비가 시작 하려나 봐요.우르르 쾅~~
  • 작성자목련 | 작성시간 26.06.14 낮에는 화창하고
    오후에는 ☔️ 소식이
    있네요
    어제는 두분이서
    즐거운시간
    보내셨네요
    좋은하루 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이쁜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어제 다녀오길 잘했쥬~~^^*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