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월의 딱 중간~~
새로운 한주가 열렸습니다.
이한주도 모두들 최선을 다하여
성취감 느끼는 한주가 되도록~~
어제 오후부터 비가 내려서
조금 시원해 지려나 했더니
오늘 한낮의 기온은 30도가
넘을거라고 하는군요.
오늘 아침사진은 2020년 8월 17일에
다녀온 수국풍경이 있는 이쁜사진.
대성리 강변에 있는 까페와
설악면에 있는 까페 입니다.
엊그제 다녀온곳과 같은장소인데
영판 다른곳같지요.ㅎ
그때는 엘사님 이 차를 갖고갔어요.
그 두곳은 차 없이는 가기 매우
힘든곳이어서 너댓번 갔어도
다 차를 갖고 다녀왔습니다.
청솔님 도움도 있었구요.
대성리 쪽은 전철로 가면
갈수 있겠지만 설악면 쪽은 글쎄?
청평쪽이나 현리쪽에서 다니는
버스가 있을가나?
큰 길가에 버스정류장이 있으니
다니기는 하겠지요.
이때 이쁘게 봤었다고 다녀온
시기도 확인 안한채 며칠전에
갔다가 실망하고 왔었습니다.
꽃도 안피었지만 숲속도 엉망.
다시갈 수 있을라나 모르겠고.
어제는 집콕 했더랬습니다.
풋마늘 한망 사놨던것만
손질한게 전부~~
오십개 정도 되나?
손가락이 아리도록 깠네요.ㅎ
그리고는 오후에 마트에 다녀와서
저녁 해먹은것뿐~~
상추 소비한다고 회 떠놓은것
사러 갔었습니다.
우짠일로 마트가 매우 혼잡스럽네요.
오늘은 마곡쪽에 잠시 다녀오려해요.
그곳도 대형 복합건물에
라벤다 정원을 꾸며놓고
개방을 한다 하네요.
어떤 풍경인지 가보고 싶어서~~
서울식물원 근처라고는 하는데
오늘은 월요일이라서
서울 식물원 주제원은 미개방.
그러나 열린 숲길은 개방하니
그곳도 들르면 되고~~
내일은 원주 소금산 다녀오고
수요일에는 율봄수목원으로
수국 보러 다녀오려 합니다.
지금 한창 이쁠테지요.
지난 주말과 휴일에 많이들
찾아가서 망가진곳도 있겠네요.
그럭저럭 하다보면 또 한주도 훌쩍~~
가는 세월 탓 만 할게 아닌데~~^^*
날씨가 덥다 하니 따가운 햇살은
가급적 피하시고~~
이한주도 즐겁고 건강하게 보내세요.
싱그럽고 화사한 사진 들고
드린 월요일 아침인사~~
모두의 건강과 행운을 빕니다.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이쁜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그러게요.ㅎ
모델이 없어서 더 황량했지요.
그러게 때가 있는것 같습니다.
오늘은 많이 덥네요.
이제 전철탔으니
가는동안은 시원할테지요.
잘 댕겨오겠습니다.
언니도 좋은 시간 만드세요. -
작성자엘리사벳 작성시간 26.06.15 초록의 계절이 빠르게
지나가고 있습니다
예쁜 카페 두곳 교통은 불편해도
너무 예쁜곳인데 아쉽네요~
사진을 보니 새롭군요~
오늘도 더위 조심하며 잘지내고
낼 만납시다 -
답댓글 작성자이쁜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그러게요.
이렇게 고운 그대모습도
담았는데~~
그때가 되면 또 달라진게
있기는 할테지요.
독서당도 새로 꾸미는듯하니~~
내일 만나기로 하고~~ -
작성자목련 작성시간 26.06.15 좋은계절 빠르게
지나가네요
이때는 수국이
예쁘게 활짝 피었네요
오늘은 햇살이
따갑네요
더위 조심하시고
잘 다녀오셔요 -
답댓글 작성자이쁜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덥네요.
서울식물원 열린 숲에 들어와서 쉬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