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이른 시간에 집을 나섰습니다.
강원도 에 가기위해서~~
원주에 있는 소금산에 가기위해서
청량리역에서 셋이 만났습니다.
7시 34분에 동해로 가는 무궁화호.
낯선 남자분과 나란히 앉았네요.
즐겁고 행복한 여행이 되길바라며.
오늘 사진은 첨 보는게 있지요?
마곡역에 라벤다 정원을
꾸며놨다 해서 다녀왔습니다.
22일까지 개방을 한다해서 서둘러~~
5호선 마곡역에서 내리면 곧장이지만
마곡나루역에서도 이어 진다 해서
저는 마곡나루역쪽에서 시작~~
그곳은 대형 복합 상가 ~~
건물과 건물 사이에 꾸며놓은 정원.
늦어서 라벤다는 거의 졌고~~
새로운 조형물만 만나고 왔습니다.
두가지 미션을 갖고 나선길~~
한가지는 라벤다정원 보는거였고.
두번째는 이랜드 건물 주변에
물을 흐르게 해서 물 위를 걷는
느낌을 주게 하는곳이라 하는군요.
그러나 물 위를 걷는분은 못봤고.
유튜브 에 올라온것만 보고 갔던것.
걸어도 되니 그런영상을 찍은걸테죠.
더웠던 날씨였지만 지하로 이동하고
물주변에서 즐겨서인지 견딜만했고.
서울식물원 주변에 있어서
큰 헤메임 없이 미션완수도 하고
뿌듯한 마음으로 빨리 마치고~~
월요일 이어서 주제원과 온실을
못들어가고 온게 서운타면 서운.
그곳에 나무수국도 피었을텐데
싶은 마음에 그랬습니다.
욕심꾸러기 이죠? ㅎ
다 마치고 오는길에 백화점에 가서
오늘 먹을 간식거리도 사고~~
버스타고 집에 왔어도 5시~~
빨리 마친거죠.
오늘 가는 소금산은 서너번 간곳.
갈적마다 뭔가 바뀌었는데
이번에도 그럴겁니다.
케이블카가 놓여서 오르기 쉽다고~~
출렁다리.잔도길.울렁다리.
거기에 케이블카 까지~~
가보면 알겠지만 설레는 마음이네요.
무사히 잘마치고 오겠습니다.
님들도 화창한 날씨 만큼 좋은
시간 되시길 바랍니다.
모두의 안녕과 건강을 빌며~~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이쁜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언니 날마다 까페
지키시느라 애쓰십니다.
늘 죄스런 마음이예요.
소금산 편하게 마치고는
예매 해놓은 기차시간이
많이 남아서 앞차로
댕겼어도 많이 기다렸습니다.
이제 잠시후면 내릴거예요.
생각보다 빨리 마치고
일찍 들어갑니다. -
답댓글 작성자보리 작성시간 26.06.16 이쁜수
죄스럽긴요
아니예요ㅎ
조심해서 오세요 -
답댓글 작성자이쁜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보리 네 감사합니다.
덕소 지났으니 얼마안가
청량리 일겁니다
-
작성자엘리사벳 작성시간 26.06.16 강원도 원주 소금산 그랜드밸리
구경 잘하고 집에 잘들어왔어요
햇볕은 따끈 따끈했지만
빨리 마칠수있어서
여유롭고 좋았습니다
함께해서 즐거웠어요~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목련 작성시간 26.06.16 날씨는 덥네요
어제는 두군데나
꽃길 걷고 왔군요
오늘도 소금산
즐기고 왔습니다
수고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