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 아침인사]비소식이 있는 수요일입니다.

작성자이쁜수|작성시간26.06.17|조회수41 목록 댓글 6

비소식이 있는 수요일 입니다.
낮부터 내릴거라 하니 외출계획이
있는분들은 🌂 챙겨나가셔야 할듯

오늘사진은 산이 있고 친구가 있는풍경.
별렀던 원주 소금산 에 다녀왔습니다.
세번 다녀온 산이지만 갈적마다
색다르게 다녀왔었지요.

첫산행은 완전 등산을 했었고.
그때는 정상석도 보고 내려와서
출렁다리를 건넜었습니다.
두번째 는 손녀랑 함께 올랐었고.
그때는 트레킹 코스로 해서
출렁다리를 먼저 건너서
잔도길 걷고 전망대인 스카이타워도
올랐다가 울렁다리를 건넜고~~
그때는 에스카레이터 공사중이어서
길게 걸어서 하산해서 일행이
힘들어 했었네요.

이번에는 아주 빠르고 쉽게~~
출렁다리로 오르던 트레킹 길도
막아둔듯 했습니다.
그래도 어떻게 올라왔는지
걸어서 오르는 분들도
눈에 띄더군요.

쉽고 빠르게 간 방법~~
청량리역에서 9시 18분에 떠나는
기차를 타려했었는데 매진이 되고.
하는수 없어서 7시 34분에
출발하는 무궁화호를 탔습니다.
서원주역 도착이 8시 55분.

서원주역에서 내려서 택시로
소금산 케이블카 장 입구로~~
걸어서 가면 1.8 키로 거리랍니다.
케이블카 표를구매하니 2층에
미디어아트센타도 구경하라 하고.
멋지기는 한데 사진은 별로네요.

구경하고 나와서 4층으로 가서 케이블카에 탑승.
출렁다리근처 까지 데려다 주네요.
전에는 출렁다리를 건너서
곧장 데크계단을 오르게 해놨었는데
이번에는 약간 쉽게 우회길도 해놨고.
하늘 정원 산책길 입니다.

그길을 두어바퀴 돌아서 올라가니
잔도길 가는 입구가 나오고~~
그곳 쉼터에서 한차례 쉬고~~
잔도길 가는길도 오르락 내리락
데크로 된 구간이 잠시 있습니다.

그리고 만난 잔도길~~
짜릿한 느낌도 주는길~~
전망도 즐기며 걸으면 그까잇꺼~~

잔도길 끝에 만나지는 스카이타워.
정상에 깔린 철판이 찰그락 소리를
내서 깜놀하기도 하고~~
스카이 타워에서 울렁다리를
건너가기 위해 철계단을 내려가고.
섬강 위 에 걸쳐진 울렁다리~~

울렁다리를 건너서 포토죤 에서
인증사진도 남기고~~
그곳부터 하산하는길은 에스카레이터.
그러니 얼마나 싱겁던지~~
에스카레이터 끝은 섬강 변~~
상가가 즐비한곳입니다.

걷다가 만나는 간현암장~~
바위꾼들한테는 알려진곳이지요.
가까이 가보니 거의 직벽에
장비들이 촘촘히 달려있고~~
한켠에는 물도 흘러내리고 있고~~

내려다본 울렁다리

길따라 강따라 걸어서 입구로
나가다가 점심도 해결하고~~
그리고는 기차시간이 널널하니
역까지 걷자하고는 걷다보니 너무더워.
빵집에 들러서 시원한 음료도 한잔씩.

걷다가는 종당에 택시를 타고~~
기본요금 거리도 안되는 거리~~
질러가는 길로 갔으면 좋았을껄~~
기차역에 도착해서 30분 가량
빨리 가는 앞차로 당겨서
표를 바꿨어도 한참기다렸습니다.

만일 다음에 다시간다면 9시 14분
기차로 가서 4시 4분대 기차를
타고 오면 될듯하네요.
점심은 준비 해갖고 가서 바로오면.

청량리역에서 1호선 타고
집에 들어서니 6시가 약간 안된시간.
딱 맞춰서 온듯 한 마음~~^^*
오늘은 선유도 를 가려했더니
비소식이 있어서 얼른 나가서
능소화나 보고 와야겠습니다.

이쁜사진 들여다보며 드린 아침인사
오늘도 멋지게 장식합시다.
내인생은 내가 만들어 가는것.
주어진 시간에 충실합시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이쁜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너무 싱겁잖던가요?ㅎ
    산에서 에스카레이터 를
    타고 하산하다니~~
  • 작성자보리 | 작성시간 26.06.17 아찔한 절벽
    소금산
    출렁다리, 울렁다리, 하늘정원 등 다양한 관광 시설이
    시원시원
    아찔 아찔 합니다ㅎ
    세 분이 서 즐거운 시간 만끽하고 오셨네요.
    덕분에 잘 봤습니다
    오늘은 아침도 시원하고.
    어제보다는 조금 더 시원하다고 하지요 오늘도 아름다운 꽃질만 걷고 오세요
  • 답댓글 작성자이쁜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출렁출렁~~
    짜릿짜릿~~ 울렁울렁~~
    잘해놔서 편하게
    다녀왔습니다.ㅎ
    오늘은 능소화에 빠졌다왔어요.
  • 작성자목련 | 작성시간 26.06.17 날씨가 무더워요
    편하게 다녀온
    원주 소금산
    잘 다녀왔습니다
    예쁜 추억 남겨주어서
    감사합니다
    더위 조심하고
    잘다녀와요
  • 답댓글 작성자이쁜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오늘은 덥기는 덥데요.
    내린다는 비는
    어디로 갔는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