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간 흐리긴 해도 비는 그친 휴일입니다.
내리는 비에 잠잠하던 새들도
오늘은 수다스럽게 재재 거리네요.
비그쳤으니 친구들 불러모으는지~~
오늘 아침 사진은 작년 요맘때
수목원 스탬프 찍느라
홀로 다녀온 홍천에 있는
무궁화 수목원의 풍경입니다.
계절이 일러 무궁화는 못봤지만
무궁화에 대해 많은걸 알게 되었던곳.
그곳은 우리나라 최초로 무궁화를
테마로 조성한 수목원이랍니다.
2017년 7월에 공립수목원으로 지정.
무궁화를 보존하고 널리 알린
남궁 억 선생을 기리기 위한 공원.
전국 수목원 투어 중 한곳이어서
그걸 찍으러 가느라 다녀온곳.
가서보니 딱 내스타일 이얌~~^^*
내가 좋아하는 맘에 딱드는
조형물도 많았고 숲길도 좋았고~~
좀 먼게 흠이지만 가려고 맘만
먹으면야 어딘들 못가리~~
그날은 동서울터미널에가서
버스타고 홍천에서 내려서
십분 정도 택시 타고 ~~
올적에도 기사분 호출해서
택시로 버스 타는곳으로~~
그만하면 양호 한거죠.ㅎ
엊그제 다 끝난 스탬프 모바일앱으로 옮겨놓고 다시 추억을 들춰봤습니다.
도움 받은것도 있지만
꽤 여러곳 다녀왔더군요.
해남으로 완도로 다녀왔으니~~
이번에 새로 추가된곳이
순천만국가정원도 포함 되었다 하니
핑계김에 다녀와야겠습니다.
언제가 될런지는 모르겠으나~~
어제는 내리는 비를 핑계로 집콕~~
오늘은 초안산이라도
가자해야겠습니다.
어제 수국 축제 개막 했다는데
비가 내려서 잘 치뤘는지~~
오늘까지 하는 축제 ~~
축제 막 내리고 나면 조형물들을
없애지 않을까 싶어서 복잡하겠지만
잠깐 다녀오자 해야겠습니다.
날씨는 흐려도 비소식은 없는것
같으니 잠깐의 나들이도 좋을듯~~
오늘은 절기상 夏至 랍니다.
24절기중 10번째~~
여름에 이르렀다 하는 뜻이 있다죠.
일년중 낮의 길이가 가장긴 夏至~
휴일 편안히 잘 보내시며
새로운 한주 계획 잘세우세요.
새소리도 들려드리고 싶을만큼
낭낭하게 들려옵니다.ㅎ
좋은날 되라고 하는듯 하네요.
오늘도 모두의 건강과 행운을빌며~~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이쁜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가평 가는길에 잠시 초안산에 들렀더니 난리도 그런 난리가 없네요.
좁은 장소에 몰려든 사람들~~
겨우 빠져나와서
가평에 갑니다.
상추 뜯으러
가자고 성화~~
남궁 억 님 은
언니 와도 상관이
있으신분 아니신가요?
무궁화 보면 언니 생각이 납니다. -
작성자목련 작성시간 26.06.21 오늘은 날씨가 더워요
무궁화꽃 역사
공부하고 갑니다
더위에 조심하시고
잘다녀오셔요
좋은 하루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이쁜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뭐 하길래 더워요?
나는 차안이라서 시원 하네요.ㅎ
화요일에 초안산 갈까 하고 간보러 다녀왔는데 난리도 그런 난리가 없네요.ㅎ
이건 보정한 사진이어요.이미지 확대
-
작성자엘리사벳 작성시간 26.06.21 요즘 상추가 맛있더군요
동네 지인이 텃밭을 가꾸어
나눔을 해줘서 잘먹고있네요~
오후 시간도 잘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이쁜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쌉싸름한 맛이나는 계절이지요.
많이 뜯어와서 국도 한냄비 끓여 놨네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