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찾은 상암동 난지도 / 1 작성자이쁜수|작성시간26.06.11|조회수5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두고 두고볼 사진을 찍었으니다른곳에 버리던지~~그냥 휙 버려놔서 보기 안좋더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보리 | 작성시간 26.06.12 초여름의 싱그러운 하늘공원 눈이 다시원하고아주좋아요,잘 봤습니다, 답댓글 작성자이쁜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이곳은 3년전에 정원 박람회를 했던곳입니다.지금은 정리를 해야 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정도로 잡초가 무성하네요.뱀이 나올까 두렵고~~들개도 출몰한다는현수막도 걸려있습니다.공원에 들개가 돌아다니다니~~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