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 추억의 페이지

오랜만에 찾은 상암동 난지도 / 1

작성자이쁜수|작성시간26.06.11|조회수5 목록 댓글 2

두고 두고볼 사진을 찍었으니
다른곳에 버리던지~~
그냥 휙 버려놔서 보기 안좋더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보리 | 작성시간 26.06.12
    초여름의 싱그러운
    하늘공원 눈이 다
    시원하고
    아주좋아요,
    잘 봤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이쁜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이곳은 3년전에 정원 박람회를 했던곳입니다.
    지금은 정리를 해야 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정도로 잡초가 무성하네요.
    뱀이 나올까 두렵고~~
    들개도 출몰한다는
    현수막도 걸려있습니다.
    공원에 들개가 돌아다니다니~~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