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 추억의 페이지

오랜만에 찾은 상암동 난지도 / 2

작성자이쁜수|작성시간26.06.11|조회수3 목록 댓글 3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보리 | 작성시간 26.06.12
    메타세쿼이아와 노을공원 조각공원에 전시된 보리야 놀자라는 제목의 공공미술 작품입니다.서울시의 '2024 공공미술 작가발굴 작품 전시' 사업의 일환으로 설치되었습니다.넥카라를 쓴 강아지와 소녀가 서로 껴안고 있는 귀여운 모습을 담고 있습니다.
    그런뜻이담겨있네요
  • 답댓글 작성자이쁜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그 강아지 이름이
    보리 인가봐요.ㅎ
  • 작성자보리 | 작성시간 26.06.12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