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찾은 상암동 난지도 / 2 작성자이쁜수|작성시간26.06.11|조회수3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보리 | 작성시간 26.06.12 메타세쿼이아와 노을공원 조각공원에 전시된 보리야 놀자라는 제목의 공공미술 작품입니다.서울시의 '2024 공공미술 작가발굴 작품 전시' 사업의 일환으로 설치되었습니다.넥카라를 쓴 강아지와 소녀가 서로 껴안고 있는 귀여운 모습을 담고 있습니다.그런뜻이담겨있네요 답댓글 작성자이쁜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그 강아지 이름이 보리 인가봐요.ㅎ 작성자보리 | 작성시간 26.06.12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