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 추억의 페이지

퇴촌 율봄수목원 수국 풍경

작성자이쁜수|작성시간26.06.18|조회수19 목록 댓글 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보리 | 작성시간 26.06.19
    퇴촌하면 떠오르는 것이
    밤나무인 줄 알았는데.
    수국이 대세로 군요.
    어쩜 이렇게 아름다울까?
    수국도 한 가지 색만 알고 있었는데
    다양한 색깔이 고.
    각종 꽃들도 많고.
    잘 만들었네요
    멋진 모델분들이 함께해서
    더욱더 빛이 납니다.
    더운데 수고들 하셨어요.
    잘 봤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이쁜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다들 수국하면 白色만 떠올리는데 수국은 심겨진 흙에 따라서
    색이 변한다고 하는것 같았어요.
    꽃 모양도 아주 다양한 수국~~
    그모습 보려고들
    교통이 불편해도
    많이들 찾는것같고~~
    불도화 하고도 많이들
    헷갈려 하는꽃~~
  • 작성자엘리사벳 | 작성시간 26.06.19 날씨가 더윘던날
    예쁘고 고운색의 수국과
    인증 남기며 땀도 많이 흘렸네요
    도토리요리 전문점답게
    뷰도 좋고 맛도 좋았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이쁜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수고하고 고생했어요.
    눈감은 사진이 있어서
    몇장 지워야 했어요.
  • 작성자목련 | 작성시간 26.06.19 날씨가 넘 더웠지요
    예쁜 수국이 색색이
    화려하게 피어
    아름다워요
    도토리음식 잘먹고
    즐거웠습니다
    예쁜추억 담아주어서
    감사합니다
    수고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