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보리 작성시간 26.06.19
퇴촌하면 떠오르는 것이
밤나무인 줄 알았는데.
수국이 대세로 군요.
어쩜 이렇게 아름다울까?
수국도 한 가지 색만 알고 있었는데
다양한 색깔이 고.
각종 꽃들도 많고.
잘 만들었네요
멋진 모델분들이 함께해서
더욱더 빛이 납니다.
더운데 수고들 하셨어요.
잘 봤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이쁜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다들 수국하면 白色만 떠올리는데 수국은 심겨진 흙에 따라서
색이 변한다고 하는것 같았어요.
꽃 모양도 아주 다양한 수국~~
그모습 보려고들
교통이 불편해도
많이들 찾는것같고~~
불도화 하고도 많이들
헷갈려 하는꽃~~ -
작성자엘리사벳 작성시간 26.06.19 날씨가 더윘던날
예쁘고 고운색의 수국과
인증 남기며 땀도 많이 흘렸네요
도토리요리 전문점답게
뷰도 좋고 맛도 좋았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이쁜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수고하고 고생했어요.
눈감은 사진이 있어서
몇장 지워야 했어요. -
작성자목련 작성시간 26.06.19 날씨가 넘 더웠지요
예쁜 수국이 색색이
화려하게 피어
아름다워요
도토리음식 잘먹고
즐거웠습니다
예쁜추억 담아주어서
감사합니다
수고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