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부천으로~~ 작성자이쁜수|작성시간26.06.19|조회수8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보리 | 작성시간 26.06.20 이렇게 이쁜 꽃들이오늘은 비가 많이 와서 좋아할까? 타격을 받을까 꽃에게 물어볼까?챗지피티에물어볼까? 하하하어제 잘 갔다 오셨죠 이미지 확대 답댓글 작성자이쁜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잔잔한 비가 아니라서쓰러지고 말것 같네요.ㅎ키가 큰 꽃들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