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 앞뒤 둘레 정리했습니다. 칼같이 각 잡아서 수평 수직 정리 끝~^^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부산행복 작성시간 26.06.11 수오빠 건강 잘 챙기세요 항상 응원합니다
-
작성자이은진 작성시간 26.06.11 오라버니 건강 챙기면서 하셔요 저도 응원하겠습니다
-
작성자오로라 작성시간 26.06.12 집에서 쉬지않고 열일하시느라 수고하셨습니다..좋은모습들 감사합니다.❤️👍
-
작성자별하늘 작성시간 26.06.12 늘 부지런하셔서 더 멋지십니다^^ 수고많으셨어요 지나가는 행인들도 깔끔하고 예뻐서 기분좋을듯 해요🌲🌳👍
-
작성자또롱치 작성시간 26.06.12 수님의 또다른면모를 보게되네요 노래하는 모습만 보다가..ㅎ 보기좋아요 멋지십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