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수와진 갤러리

이제 나무 수평 그리고 옆면정리 끝냈습니다~

작성자안상수|작성시간26.06.10|조회수145 목록 댓글 15

집 앞뒤 둘레 정리했습니다. 칼같이 각 잡아서 수평 수직 정리 끝~^^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부산행복 | 작성시간 26.06.11 수오빠 건강 잘 챙기세요 항상 응원합니다
  • 작성자이은진 | 작성시간 26.06.11 오라버니 건강 챙기면서 하셔요 저도 응원하겠습니다
  • 작성자오로라 | 작성시간 26.06.12 집에서 쉬지않고 열일하시느라 수고하셨습니다..좋은모습들 감사합니다.❤️👍
  • 작성자별하늘 | 작성시간 26.06.12 늘 부지런하셔서 더 멋지십니다^^ 수고많으셨어요 지나가는 행인들도 깔끔하고 예뻐서 기분좋을듯 해요🌲🌳👍
  • 작성자또롱치 | 작성시간 26.06.12 수님의 또다른면모를 보게되네요 노래하는 모습만 보다가..ㅎ 보기좋아요 멋지십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