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리하다보니 남은사진이 있었네요.
지금은 제주도 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황정원 작성시간 26.06.13 선생님❤️❤️ 마지막 장미사진까지 올려 주셔서 감사합니다♡ 대구에 장미들은 5월말부터 시들해졌는데 곡성에 장미들은 아직도 예쁘고 싱싱함에 놀랍습니다^^
-
작성자오솔길 작성시간 26.06.13 여행길이신대도 예쁜 꽃들을 올려 주시어 감사합니다.
한페이지의 추억 여행~ 듬뿍 담아 오세요 -
답댓글 작성자서빈 작성시간 26.06.13 오솔길님. 단어들 하나하나가가 너무 예쁘세요
건강하세요 행복하세요 -
작성자서빈 작성시간 26.06.13 장미의. 마지막. 향기와 아름다움을 보는듯 합니다. 대장님. 고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오솔길 작성시간 26.06.14 서빈은 가슴속에 따스함과 아름답고 훌륭한 인성을 지니고 있어 존경합니다.
항상 건강 챙기시며 즐겁고 행복하게 지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