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시고 조금씩 나누어 주심
올해는 양파를 두망이나 주셨어요
저희 먹으라고 대문 앞에 놔두고 가세요.
사진은 없지만
상추면 콩도 쪽파나 대파도 나두고 가세요
따뜻한 사람들이 더많은것 같아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amor 작성시간 26.06.23 new
와아~ 제가 다 행복 해지네요 🤗
사랑과 행복이가 넘실~~ 😍
건강 하세요 🍀
-
답댓글 작성자애리동백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
-
작성자부산행복 작성시간 26.06.23 new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건강 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애리동백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부산행복님 감사합니다
-
작성자김진숙 작성시간 26.06.23 new
에리동백님 따듯하구 정겨운 이웃분들 고맙지유 소소함에 감사와 사랑이 넘치네유 부럽부럽 ㅎㅎ 농번기에 건강잘 챙기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