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동네 이웃분들 텃밭에 없는것들은

작성자애리동백이|작성시간26.06.23|조회수55 목록 댓글 7

보시고 조금씩 나누어 주심
올해는 양파를 두망이나 주셨어요
저희 먹으라고 대문 앞에 놔두고 가세요.
사진은 없지만
상추면 콩도 쪽파나 대파도 나두고 가세요
따뜻한 사람들이 더많은것 같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amor | 작성시간 26.06.23 new 와아~ 제가 다 행복 해지네요 🤗
    사랑과 행복이가 넘실~~ 😍
    건강 하세요 🍀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애리동백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
  • 작성자부산행복 | 작성시간 26.06.23 new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건강 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애리동백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부산행복님 감사합니다
  • 작성자김진숙 | 작성시간 26.06.23 new 에리동백님 따듯하구 정겨운 이웃분들 고맙지유 소소함에 감사와 사랑이 넘치네유 부럽부럽 ㅎㅎ 농번기에 건강잘 챙기시길~~~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