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수지니 친구님들 많이 덥죠 ? 새벽에 부른 새벽아침 시원합니다 ㅎㅎ

작성자철원라인댄스|작성시간26.06.19|조회수82 목록 댓글 13

작년 새벽만 되면 나가서 새벽아침 노래 불렀어요 ㅎㅎ 올해 새벽 4시30 분 간만에 불렀습니다^^ 카페 활동의 일원으로 올려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철원라인댄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동백이님 ^^ 오랜만입니다 카페 자주와야겠어요 ㅎ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애리동백이 | 작성시간 26.06.19 네 사는게 바쁘다는 핑계로
    창에도 못들어가고 카폐만 겨우 겨우 들어오는 중입니다.
    비가 옵니다.
    즐거운 저녁시간돼세요.
  • 답댓글 작성자철원라인댄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amor | 작성시간 26.06.20 철원 라인댄스님~ 👍👍👍
    너무 감동 입니다~ (((o(*゚▽゚*)o)))
    건강 하세요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철원라인댄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감사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