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새벽만 되면 나가서 새벽아침 노래 불렀어요 ㅎㅎ 올해 새벽 4시30 분 간만에 불렀습니다^^ 카페 활동의 일원으로 올려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철원라인댄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동백이님 ^^ 오랜만입니다 카페 자주와야겠어요 ㅎ
-
작성자애리동백이 작성시간 26.06.19 네 사는게 바쁘다는 핑계로
창에도 못들어가고 카폐만 겨우 겨우 들어오는 중입니다.
비가 옵니다.
즐거운 저녁시간돼세요. -
답댓글 작성자철원라인댄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
답댓글 작성자철원라인댄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