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가는길 눈길이가는 작은식물들
대견해서 담아봤어요 이름을 불러주면 좀더 좋을것같다는 까치의생각~^^
ㅎ전봇대에 덩굴해란초
배추나비와 갓
괭이밥 발사준비 저많은 씨앗 우짤껴
육교 계단에도 느릅나무
쑥 ㅎㅎ 쑥쑥 크야는데 너무 힘들듯
제비꽃 ㅎㅎ전봇대에 영양분이있는지
개망초 ~~
여기도 느릅나무 인듯
병원주차장 양다래
까마중
밤나무 암.수꽃
돌계단에 느릅나무 ㅎㅎ 어디서 날아왔는지
담벼락에 백일홍
콩다닥냉이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산까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오솔길 ㅎㅎ
-
작성자김진숙 작성시간 26.06.21 산까치님 항상 예쁜꽃이름을 어케 잘 아실까요?♡♡♡ 산까치님 무더운여름 잘 보내시길~~~
-
작성자애리동백이 작성시간 26.06.22 new
산까치님 사진에 이름까지 올려주심 감사합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