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은진 작성시간 26.06.22 new
네 동감입니다.
힘들어도 오라버니들 노래 들으면서 힘내보자구요
좋은 글귀 항상 감사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바람꽃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공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힘들 때 좋은 노래가 큰 위로와
힘이 되어주는 것 같습니다.
오늘도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 -
작성자애리동백이 작성시간 26.06.22 new
저도 동감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바람꽃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공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소소한 행복이 함께하는 저녁 되세요 🌸💕